삼성전자,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 ‘삼성 강남’ 29일 오픈

뉴스 출처 : 강남투데이

삼성전자는 서울 강남역 사거리 인근에 플레이그라운드 콘셉트의 스토어 ‘삼성 강남’을 이달 29일 오후 5시에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.

‘삼성 강남’은 지하 1층부터 5층까지 총 6개 층으로 구성되며, 삼성전자의 최신 제품과 함께 소통하고 즐기는 다채로운 경험의 공간으로 채워질 예정이다.

삼성전자는 ‘삼성 강남’의 공식 오픈을 앞두고 대대적인 사전 홍보에 돌입했다.

먼저, 삼성전자는 20일부터 강남대로 일대 G-LIGHT(미디어폴) 18개와 주요 전광판 9곳을 통해 ‘삼성 강남’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.

해당 영상은 ‘다들 어디가? 우리의 놀스팟’이라는 캐치프레이즈와 함께,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설레는 표정과 신나는 발걸음으로 ‘삼성 강남’의 공식 오픈을 알렸다. 이 영상은 시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, 강남 일대를 색다른 기대감으로 가득 채웠다.

오픈 준비 중인 ‘삼성 강남’의 외벽은 전체 랩핑돼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. 랩핑은 △경험의 시작 △즐거움의 연결 △원삼성 라이프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, ‘삼성 강남’의 상징적인 컬러를 상상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.

삼성전자는 넥슨과 협업해 온라인 홍보도 진행한다. 가상 공간인 ‘메이플스토리 월드’에 ‘삼성 강남’을 구현한 ‘삼성 강남 – 네온 시티(Neon City)’를 오픈하고 △높이높이 계단쌓기 △포토부스 △불꽃놀이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.

한편, 삼성전자는 ‘삼성 강남’ 오픈일인 29일 방문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 사전 예약제를 운영한다. 방문을 원하는 고객은 삼성닷컴에서 배너를 통해 ‘삼성 강남’ 공식 사이트로 접속한 후 방문 예약을 신청하면 된다.

삼성 강남 공식 사이트: https://www.samsung.com/sec/samsungstore/gangnam/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